티스토리 뷰


대구교차로구인구직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요즘 실업자가 5%가 넘었다는 뉴스 기사가 있었습니다. 그만큼 취업경기가 힘들다는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구직활동을 계속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채용 정보를 대형 취업사이트에서만 찾으시는데 교차로라든가 벼룩시장을 이용해 보신다면 조금 더 지역 경제에 맞는 일자리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중장년 분들은 요즘 젊은 세대들이 찾는 아르바이트 구인 사이트보다는 교차로를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그만큼 구인 구직에 있어서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교차로 신문은 참 유명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구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대구는 얼마 전까지 우리나라 3대 도시로 일컫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분포하는 광역시였습니다. 지금은 인천이 평균 인구수가 많기는 하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있고 상권도 발달한 지역이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정보를 잘 이용하신다면 충분히 새로운 직장을 잘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먼저 검색사이트에서 대구교차로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그럼 아래와 같이 안내되는 주소가 있을 것입니다. 바로 이곳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대구교차로 검색


접속을 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메인 대구교차로 홈페이지가 보이실 겁니다. 좌측 상단에 보이시는 신문대구교차로를 선택하시고 들어가시면 예전에 보셨던 대구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신청하시면 신문을 인터넷으로 받아서 살펴보실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구인구직 안내도 나와 있지만 원룸, 부동산, 자동차 그리고 지역 뉴스까지 보실 수가 있는데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지역에 대한 많은 정보를 습득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구인구직을 선택해보니 아래와 같이 상단에 급히 직원을 찾는 광고들이 보이고 있네요. 


대구교차로구인메인홈페이지


조금 더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스페셜 채용정보라고 보이실 텐데요. 기업들과 빠른 직원 채용을 위해 유료 광고로 제일 상단에 배치된 구인광고를 보실 수 있답니다. 해당되시는 경력과 전공을 하셨다면 정성스럽게 작성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가지고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교차로구인홈페이지


이번에는 화면을 조금 내려서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처럼 많은 기업과 사업장에서 구인을 하고 있답니다. 채용조건을 보시고 면접 신청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많은 구직을 해보았지만 가장 중요했던 것은 사업장의 분위기가 아니였던가 합니다. 좋은 분들이 계시면서 가족같이 지낼 수 있는 동료들이 있다면 가장 좋은 직장이 아닌가 싶네요. 


보수를 조금 더 준다고 해서 옮겼던 직장에서는 제 욕심과 달리 금방 퇴직해야 했던 쓰라린 경험이 몇번 있습니다.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광고1


조금 더 아래로 내려 보시면 리스트 채용정보가 나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전체보기를 하면 더 자세히 조건을 맞춰서 검색을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대구교차로구인광고


아래 안내를 보시면 지역과 경력, 학력을 구분해 두었습니다. 대구 전지역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네요. 그리고 경북 일부 대구에서 출퇴근이 가능한 지역에서도 구인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게 검색 조건을 설정해서 좋은 직장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좌측 메뉴를 보시면 더 자세히 직종을 세분하여 안내를 하고 있는 것이 보이시죠?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구교차로이용안내


위 화면에서 중간에 있는 중장년 채용관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안내가 나옵니다. 일찍 퇴직하신 중장년층 들은 취업하기가 어렵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일할 수 있는 곳에서 학력과 경력이 무관하게 사람을 찾고 있답니다. 거리와 채용 조건이 맞으면 얼마든지 취업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대구교차로중장년층구직


그리고 상단에 인재 정보로 들어가 보시면 아래처럼 이력서와 자기소개를 열정적으로 한 코너가 보이실 겁니다. 채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좋은 직원을 채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도 자신의 PR을 적극적으로 해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력서등록

   

자~ 어떻게 보셨는지요? 지역에 관한 많은 정보와 구인구직 안내가 넘쳐납니다. 적극 활용하셔서 좋은 직장을 선택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안내였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